태그 : AIR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큐슈 여행사진

2013년 8월 2일부터 7일까지 여름휴가로 큐슈를 다녀왔습니다.간단하게 사진이나 올려봅니다.갈때 먹은 기내식REWRITE에 나온 아크로스 빌딩.엑셀사가의 아크로스도 여기서 따온겁니다.6월에 동경에서 본 신카이 마코토전이 후쿠오카에서 하고 있었다능...코쿠라에 가니 호죠 츠카사전을 하고있어서 봤습니다.시즈쿠에 나온 강당 사진.러브히나의 나루세가와 나루 ...

7월 23일은 카미오 미스즈의 생일입니다.

근데 지난달에 있었던 일 때문에 생일축하는 못해주겠어요.R.I.P

미스즈집 사진

하코다테 사는 김병장 졸라서 받은 사진임다.국수집이라고 하네요.위치는 여기입니다.http://maps.google.com/maps/ms?ie=UTF8&hl=ja&msa=0&msid=114886378956378565210.000001125f075f489860f 저도 가봐야 하는데 당장 휴가받기가 힘든상황. ㅠㅠ

스테고사우르스 가오 가오

꽤 해상도 높은 이미지를 구해서 편집했습니다.로고 박혀있어서 고민하다가 2바이트 비트맵 저장으로 하니 깔끔하게 나오네요.아직 도트를 조금 더 다듬어야 할듯.

AIR 10주년

오늘은 2010년 9월 8일.AIR가 처음 나온지 10주년 되는 날입니다.저거 나올때 저는 수능공부하고 있었죠.(...)그 이후 10년동안 게임 5개낸거 생각하면 이래도 먹고사나 싶네요.게임 10주년인게 뭐 축하할일은 아닌거 같고 카와카미 토모코씨나 얼른 복귀했으면 좋겠네요.ㅠㅠ

마에다 준이 대단한게 아냐! 히노우에 이타루가 대단한 거라고!

Key 게임중 마에다준이 참여한 게임이 어떤 평가를 받았는지 생각해봅시다. 원화 or 캐릭터 원안평가Kanon히노우에 이타루대박AIR히노우에 이타루대박CLANNAD히노우에 이타루대박토모요 애프터후미오병신리틀 버스터즈!히노우에 이타루, Na-Ga그럭저럭Angel Beats!Na-Ga병신더이상 설명이 必要韓紙?

비정기 KEY 관련 소식

1ANGEL BEATS 유립페와 천사 넨드로이드 발매 결정2http://key.visualarts.gr.jp/info/2009/12/gs_festival_deluxe_vol51226.htmlhttp://gs.dengeki.com/blog/2009/12/post_40.html전격 G's FESTIVAL DX Vol.5가 12월 26일에 발매3http://...

KEY 10th MEMORIAL BOX 오픈 케이스 + 지금까지 모은 것들

박스 전체샷.측면오픈. 덮여있는 것은 축하 코멘트.내용물티셔츠는 입으라고 있는게 아니고 박스에 보관하라고 있는 거죠?머그컵내용물반대쪽스틱 포스터하나만 까봤습니다. 이렇게 되어있군요.본 내용물인 게임. 순서가 영켜있는데 발매순으로 하면 옆의 개구리 그림이 나옵니다.측면반대쪽Kanon. 표지는 축생.뒷면.내부. 엽서가 있군요.AIR. 표지는 루리웹 용어로 ...

구글 스트리트뷰로 덕질하기 (3)

육교.링크

구글 스트리트뷰로 덕질하기 (2)

키리시마 진료소.링크
1 2 3 4 5


xbox360

how many people